시간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고 해결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부업을 시작하거나 건강을 챙기고, 업무 능력을 키우려는 사람들처럼 다양한 목표를 가진 이들이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성공 비법과 경험담을 적극적으로 찾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개인 맞춤형 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보 소비 방식도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필요한 것을 찾더라도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하는 점과 잘못된 정보를 접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는 브랜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었을까요? 앞으로 브랜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제 3부 목차>